본문 바로가기

쓰기

* 공지사항과 관련해서 의문사항이 있으시면 선교대학원 한국학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[Office] 626.584.5574 * 풀러노트 사용하시는데 질문이 있으시면, [Email] fullerkorea@fuller.edu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날짜 2018년 10월 1일

풀러에서 새롭게 주차 웹사이트를 오픈하였습니다.

주차 웹사이트는 fuller.edu/parking 이며 많은 이용을 부탁드립니다.

 

주차증발급은 Payton Hall 로비에 있는 Parking Services Kiosk 에서 현금수표 혹은 신용카드로 지불이 가능하였습니다만앞으로는 fuller.thepermitstore.com 의 사이트를 통해 허가증을 온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함을 안내해드립니다현재 등록된 학생의 경우 원하실경우 학생계좌로도 청구가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
여러분들을 위하여 Parking 웹사이트에 있는 주요내용을 아래와 같이 한국어로 번역하였습니다.

 

[임시주차허가증]

이 주차허가증은 단기주차를 손님학생 및 교직원에게 해당됩니다구매 후 임시허가증를 인쇄하여 대시보드에 놓으시면 됩니다이 주차증은 발행된 허가증의 색으로 지정된 공간에 주차가 가능하며, 2시간 방문자공간 및 카풀공간에는 주차하실 수 없습니다.

 

[주차허가증 구매 안내표]

분류

1

주단위 (7 DAYS)

월단위

학기

방문자

$2.50

$15.00

N/A

N/A

졸업생

$2.50

$15.00

$25.00

$45.00

통학 학생

$2.50

$15.00

$25.00

$45.00

밤새주차

원할경우

$2.50

N/A

N/A

N/A

)추가 처리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

 

[주차허가증 배치방법]

image.png


주차허가증은 사진과 같이 왼쪽 하단부에 유리앞면 (바깥쪽에 부착되어야 합니다지정된 스티커 외 다른 테이프를 사용하여 왼쪽 하단 부 외에 부착하거나 주차 현수막 위에 놓아서는 안됩니다주차허가증은 차량 외부에서 명확하게 보여야 하며풀러 직원이 주차허가증을 확인하지 못할 경우 티켓이 발부됩니다오토바이는 차량 등록만 하시면 됩니다오토바이에 대한 주차증이 별도로 발급되진 않습니다.

 

  • 1